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의정부 완전 핫플 카페 !

지미아빠 일상/뭐먹을까

by 지미아빠 2020. 3. 2. 23:57

본문

반응형

 

 

의정부에 위치한 핫플 카페 !
아카식레코드에 여치니랑 방문 !
찾는데 조금 걸렸다.. 엔틱하고 감성있는 분위기와 달리
완전 좋은 빌딩 건물 지하에 있어서 못찾음ㅋㅋㅋㅋㅋㅋ

 

입구부터 핫해핫해 뜨거뜨거
여치니 뒷통수 한 컷ㅋ
찍고 뒷통수 후두려 맞은건 비밀.

 

완점 엔틱한 분위기의 타일과
소품들이 너무 잘 어울리는곳.
바닥에 널부러진 선들 조차도 느낌있었다.

 

여기에 앉아야겠군?
좋은자리는 다른 사람들이 다 앉아있더라..

 

메뉴판 핫해핫해
나는 딸기우유 여치니는 커피시키고
아카식팬케이크 시킴.
완전 맛!!!있었는데 햄드폰이 꺼져버려서
사진을 못찍음 ㅠㅠ 흑ㅋ

 

근데 다른 공간이 있었는데
거기에서는 전시회를 하더라..
너무 좋았음.
카페와 전시를 같이 하는 그런 엄청난 느낌.

 

사진 전시의 느낌이었는데
너무 좋았다. 사진 많이 건졌는데 그건 다음에 올리기로.

 

여치니 사진 하나 건져쥼ㅋ
더 이쁜거 많이 건졌는데.. 그건 담에..
커밍쑨..

오늘 하마터면 포스팅을 못할뻔했다.
5분남기고 하는 1일1포

그럼 2000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