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브웨이 넘 나 맜있는것

지미아빠 일상/뭐먹을까

by 지미아빠 2020. 3. 8. 23:25

본문

반응형

서브웨이 처음감.
첨가서 그런지 넘 나 어려웠음..

계산하기전에 뭐 먹을지 고르고
빵부터 야채 햄 치즈 등을 다 골라야하는데
어떻게 하는비 몰라서 얼탔다는..

메뉴도 넘나리 많아~!
선택장애를 넘어 선택고자인나에게 너무나 힘든곳이었다.

포장~

사이즈가 반짜리가 있고 큰게 있는데
잘 몰라서 두명 먹을껄 5개나 주문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터지는줄

내 서브웨이를 훔쳐먹을각

이름 기억안남.
맛있었다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