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쌈밥 먹으러 목향원에 다녀왔어요 !

지미아빠 일상/뭐먹을까

by 지미아빠 2020. 3. 29. 22:3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미 아부지입니다.
오랜만에 동물 관련 포스팅이 아닌
맛집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ㅎㅎㅎㅎ

오늘은 목향원이라는 쌈밥 맛집에 다녀왔어요.
남양주 별내동에 위치한 곳이라 가깝더군요.
집이 노원 주변이거든요ㅎ

요즘은 이렇게 근교에서 멀지않으면서
경치좋고 공기좋은곳을 찾게 되는거같아요
힐링 되고 좋은곳이요..ㅎ

수요미식회에도 나온 목향원은
엄청 산가에 있어요. 맛집이라 그런지
주차장도 엄청 넓고 대기하는 사람들도 정말 많더라구요
저희는 대기번호가 167번...!!
다행이 20분정도 기다리니 호출이 되었습니다
날씨가 좋아 경치 구경하면서
햇살 받으며 돌아다니니 금방인거같아요.
그래서 더 좋았던 곳이었습니다 !

쌉밥 정식 1인 - 15000원
반찬이 일단 도라지무침 나물종류 김치 양념게장 우렁된장 버섯볶음등 9가지 정도? 나오고 국도 나오더라구요.
완전 진수성찬..
쌈은 또 10가지 정도되는 상추들이 수북하게 쌓여서..!
다 어떻게 먹나.. 집에 싸갈려다가 참았습니다ㅎ
밥도 흰쌀밥부터 찰밥 비슷하게 세종류로 나오는데
너무나 이쁘게 나오더라구요ㅎㅎ

그리고 메인 불고기 !!!
누가 그러기를 양이 엄청 적다고 그랬는데
저는 양 많아서 오히려 남기고 왔네요ㅋㅋㅋㅋㅋ
반찬도 셀프로 계속 리필 가능하니
절대로 모자를 일 없을거같아요 !

고기추가는 똑같이 15000원 정식값으로 추가니까
참고하시구요 !
코로나때문에 사람 없을거같지만
엄청 많으니 마스크 꼭 챙겨가시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 쌈밥 맛집 목향원 리뷰 였습니다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