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요미식회 나온 의정부 금오식당 !

지미아빠 일상/뭐먹을까

by 지미아빠 2020. 3. 31. 15:36

본문

반응형

수요미식회 나온 의정부 금오식당 !
안영하세영.
지미어부지입니다.
며칠간의 휴무로 인해 동물 관련 포스팅이 아닌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오늘은 의정부에 위치한 맛집에 다녀왔어요.

금오동에 위치한 곱창전골맛집 #금오식당
저는 수요미식회 맛집을 찾아다니는걸 좋아하는데
항상 가면 실패하는 경우가 많았던거같아요..ㅋㅋㅋㅋㅋ
과연 이곳은!!

사실 이곳은 곱창전골이 유명한곳인데
오전부터 전골을 먹자니 조금 헤비한거같아서..
부대찌개를 시켰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지만 부대찌개도 맛있었네요.
당연히 라면사리 2개추가 + 햄사리 추가..
기본찬은 동치미 , 김치 , 어묵조림이 나와요.
동치미가 엄청 찐한 맛이어서 놀랬어요.
동치미맛집인것인가..!

항상 그 당면을 빼야지 빼야지 하면서
까먹네요. 건져먹기도 힘들고
안먹으면 국물도 빨리 쫄아버리고
바닥에 눌러붙어 타는 경우도 많아 항상 빼고먹는데
깜빡했어요ㅠㅋ

전체적인 맛평가는
그냥 부대찌개.. 벗 다른곳보더 자극적이지는 않고
깔끔한 맛의 부대찌개였네요.
이모들도 친절하시고 좋았어요
다음에는 꼭 곱창전골을 먹으러 와야겠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