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숑 푸들을 합친 푸숑이 있다고? (분양가격,특징,키우기,주의사항 등)

신비한 동물 백과사전/반려동물 정보

by 지미아빠 2020. 5. 7. 19:33

본문

반응형


비숑 푸들을 합친 푸숑이 있다고? 

(분양가격,특징,키우기,주의사항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숑같으면서도 푸들같은 푸숑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둘의 차이점부터 특징 , 분양가격 , 주의사항 등등 써보겠습니다

레스기릿-


제 지인의 푸숑 몽또라는 강아지 사진이에요ㅎㅎ

너무 귀엽게 생겼죠!!



사실 푸숑이라고 소개한 몽또의 종류는 푸들이에요!

오잉? 비숑같이 생겼는데 푸들이라고?

흔히 아는 푸들의 모습은 날씬하고 탄력적이며

주둥이가 길고 꼬불꼬불한 털이 특징인데..


물어보니 머리가 동그랗고 부풀어보이는 하이바컷이라는 스타일인데

이 스타일이 푸들한테도 가능하며 어울리기 때문에 견주님들이 많이들 하신다고 합니다.

저렇게 해놓으면 저로서는 누가 비숑이고 푸들인지 모를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숑과 푸들의 구별방법 을 짧게 설명해드리자면

어릴때 모습은 거의 비슷하여 구별이 어려운데요.


-푸들은 어릴때부터 꼽슬꼽슬한 꼬불털을 가지고있고 털이 풍부합니다.

-주딩이가 길고 눈과 코를 봤을때 직사각형 구조를 이루고있어요.

-다리가 긴편임.


그와 달리 비숑

-주둥이가 짧아요.

-눈과 코의 구조가 역삼각형 구조.

-모질이 가늘고 얇아요.

우리가 아는 비숑은 크면서 모질이 강해지고 꼬불꼬불해진답니다.

-눈보다 코가 더 큼.

-꼬리가 하늘쪽으로 동그랗게 말려있음.

단미를 하지않고 꼬리의 힘이 있다.



그런데 그 둘을 합친 푸숑?

너무 귀엽겠지요.. ㅠㅠㅠㅠ

Bichon Feise비숑 + Poodle푸들을 이종교배하여 탄생한 품종이기때문에

비추들 , 비치푸 ,푸숑도그 , 비숑푸등으로도 불리고있어요 !


분양가격은 

20-40만원대로 왔다갔다하는거같아요.

미묘일수록 작을수록 비용의 차이가 있답니다.


지능

지능은 두 똑똑한 강아지를 합쳐놓다보니

지능이 높은 품종이고 지적이라고해요.

어떠한 교육도 빠르게 흡수한다고합니다.


성격

활발하고 놀기좋아해요.

애교가많고 주인을 잘 따라요.

사회성이 좋아요.

공격성은 없지만 수상한 사람들을 보면 주인을 지키는 역할도 한다고해요.

분리불안 , 낯가림등이 있어 현관문에서 나는소리에 짖고 스트레스 받아할 수 있지만

조기에 사회성 교육만 잘해주시면 해결가능해요.


외모

푸들귀의 중간 길이와 크기

비숑을 닮은 넓고 둥글둥글한 얼굴


수명 평균 15년

체중 3-8kg



특징 및 주의사항 

-푸들보다는 비숑에 가까운 외모를 가지고있음


-털빠짐이 거의 없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비숑프리제와 푸들의 강한 모발을 닮았기때문이에요.

털 알레르기나 비염등이 있으신분들은 정말 좋아하시겠찌요!


-털관리 , 빗질을 필수라는것..!

털이 계속 자라 관리와 미용을 해주지않는다면 푸숑인지 아무도 못알아볼거에요..ㅋㅋㅋㅋㅋ

죽은털 제거해주시고 털이 풍성해지면 디자인컷, 하이바컷등 해주시며 관리해야합니다.


-디자인컷이 비싸기때문에 관리비는 꽤 나오는 편이랍니다..


최고로 귀엽고 똑똑한 두 아이를 이중교배하여 만든 푸숑 !

너무 귀엽지않나요 ㅎㅎㅎㅎㅎ

섣부른 분양은 안됩니다 !

이 블로그를 꼭 보셔야합니다.

분양업자아님..ㅡ_ㅡㅋ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