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어캣 출산 일기> 아빠닮아 포동한 아기 미어캣들 / <Baby meerkats take after his father>

신비한 동물 백과사전/반려동물 일상

by 지미아빠 2020. 3. 7. 19:41

본문

반응형



미어캣 출산 일기 ! 아기 미어캣들 성장기 포스팅 ㅎㅎㅎ

아빠가 누구일까.. 오늘은 아빠 미어캣을 추리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ㅡㅡ+


The growth phase of a baby meerkat ! Baby meerkats take after his father ..

today is take time to guess.. who is the father .. 



태어난지 8일차가 된 아기 미어캣들 이에요 :)

젖을 너무 잘먹었는지 벌써부터 포동포동한 새끼 미어캣들 ㅋㅋㅋㅋㅋㅋㅋ

눈은 아직 뜨지 못했습니다.

근데 누굴 닮아서 이렇게 뚱뚱한것인가.. 

갑자기 궁금해서 아빠를 찾아보기로 했습니다


8 days has passed since babt was born :)

A fat baby who eat so well :) 

and closed eyes..

Suddenly i thought .. 

Why so fat already ?

I need to find out who father is..




미미야 누가 남편이니? 

말 못하는거 보니 뭔가 있구나 ㅡ ㅡ+

who is your husband ?

you can't speak and have something ㅡㅡ+



첫번째 용의자 장군이.

3살된 미어캣으로 덩치가 다른 아이들보다 2배는 크다.

장군이인것인가..!


First suspect , Jang Gun

3 years old and 2 times bigger than other meerkats

Are you the culprit?



두번째 용의자 초롱이

눈이 초롱초롱하고 몸집이 다른아이들보다 작다.

슬퍼보이지만 전혀 그렇지 않다. 눈망울이 초롱초롱할뿐..

그러다 찾은 사진 몇장..

Second suspect , Cho Rong

He is characterized by shining eyes and looks like sad but eyes are shining ㅠ_ㅠ

and.. some photos I found by chance..



장군이 너였구나..

대낮부터 이게 뭐하는짓이야

대놓고 사랑 나눈 후 뻗은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t was you.. Jang Gun

after making love in the morning .. OMG..

what are you doing now..? 


이건 한바탕 후 현타..라고 해야하나..

그 이상은 .. 여기까지..


Hits the reality.. After making love..

IMAO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