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어캣 새끼들 출산 일기 아기들이 7일째 됬어요 !

신비한 동물 백과사전/반려동물 일상

by 지미아빠 2020. 3. 6. 15:50

본문

반응형


미어캣 출산 일기 7일째 !

벌써 일주일이나 됬다니..

 지금보니 그때보다 큰거같기도하고.. 

그대로인거 같기도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첨부하겠습니다:)



엄마 젖멎는 아기 미어캣들.

옛날 사진이랑 비교해보면 아주 조금은 큰 거 같아요 :)

7일차인데 눈은 아직 감고있고

털은 조금 자라서 부드러워졌어요.

네마리 다같이 뭉쳐서 있는 모습이 보이는데

아기때부터 온도를 유지하는 습성은 가지고있는듯해요.

성체들도 춥거나 잘때 꼭 불편하게 뭉쳐서 자는 습성이 있거든요 ㅎ



밤새 고생한 엄마 미어캣을 위해 사료 + 밀웜을 충분히 넣어놨어요.

밀웜을 엄청 좋아해서 꼭 밀웜부터 골라먹어요.

사료는 이즈칸 캣 어덜트 + 밀웜은 일반 시중에서 구입할 수 있는 고슴도치 건식 밀웜입니다



넣자마자 먹방 asmr

아그작아그작

에너지 소비를 많이해서 그런지 평소보다 두배 정도의 양을 넣어놔도 거의 다 먹더라구요.



사실 새끼를 낳아서 기른다는게 굉장히 어려워요

걱정도 많이 되고 소리가 안나면 괜히 가서 한번 훔쳐보고..

너무 자주 봐서 스트레스 받는건 아닌가? 생각도 들고ㅋㅋㅋㅋㅋㅋㅋㅋ

보통 출산후에 아기 미어캣들은 몸이 약한 친구들은 일주일이 채 되지않아서 죽어버려요

기형으로 태어나 입이 없다던가 몸 어딘가가 불편하다던가 

그것을 구별하기위해서는

태어났을때 활동량과 울음소리를 보고 건강한지 아닌지 확인을 해주셔야합니다.

제 경험상 일주일 지난 새끼 미어캣들은 대부분 건강하게 잘 자라는거같아요.



걱정되서 훔쳐보다가 걸리는 영상..

아이들이 잘 있는지 확인하는것은 소리로도 확인이 가능해요 !

동영상 소리 키우고 들으시면 새끼들이 우는 소리가 나지않아요

미어캣 새끼들의 우는 소리가 들리지않는다면 젖을 잘 먹고있다는 소리에요.

그런데 엄마 미어캣이 밥이나 물 , 다른 행동을 하고있으면 새끼들이 젖을 떼자마자 울더라구요.


걱정 된다고 너무 자주 들쳐보면 스트레스 받을 수 있으니

미어캣 초보 집사님들은 이 포스팅 참고하시면 좋을거같아요 ㅎㅎ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