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충류 램프 구매했어요! 조명 역할 설명부터 후기까지 !

신비한 동물 백과사전/반려동물 제품

by 지미아빠 2020. 3. 4. 19:51

본문

반응형



파충류 미어캣 램프 조명

레드스팟 (온열전구) 구입 후기 !

전구별 역할 설명까지 쓱-싹


미어캣 검색하면 나오는 전설의짤..

미어캣은 이렇게 따듯한 조명앞에 있거나

해를 째는것을 좋아한다.

이런 조명을 뭐라고 검색해야하지?

미어캣 조명? 전구? 온열전구? 도저히 검색해도나오지않아 !!!!

하다가 찾은 렙티쥬 레드스팟 전구 !


나는 붉은빛을 띄는 조명만 있는줄 알았는데.. 

화이트..그린..톤의 조명도 있어서 놀랐다는..

색마다 역할이 다 달라서 두번 놀랐다

데이라이트램프는 낮에 쏘아주는 램프로

주행성 파충류에게 적합하다고한다.

또한 식욕 증진 및 성장에 도움을 주고 먹이의 소화를 도와준다고한다.

번식에도 도움을 준다고?

조명이 뭐라고.. 그정도까지.. 믿기진않지만 따듯한게 해주는건 맞으니 구매..

미어캣도 주행성이니 쏘아주어도될듯?했지만

낮에는 따듯한 히터와 함께하니.. 패스.. 



이건 24시간 사용가능한 주간 야간 겸용의 파충류 램프 !

아 파충류 램프라고 하는것은 이렇게 검색해야 나와요..

잘 안나오더라구요 ㅠ 겨우 찾음..

극소량의 빛을 발산하여 안정감을 주고 적응을 도와준다고한다.

하지만 야간만 필요하니 패스..

나는 빨간걸 찾고있습니다..



그렇게 찾은 랩티쥬 레드스팟 전구 !

적당량의 가시광선만 발산하여 수면에 방해가 안된다고한다!

출산한 미어캣이 잠을 많이 잘 수 있어야하니.. 요것을 구매해버림.

혈액순환부터 상처치료 면역력 강화까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쯤되면 살짝 안믿김..

근데 사용해보니 확실히 이거 틀어주면 잘 자는듯하더라..

바로 겟 겟 겟

미어캣의 온도는 소중하니까..



네개나 구매해버린건 비밀



이렇게 내가 자는동안에는 따듯하게 틀어주면 너무 좋을듯.

벌써부터 앞에서 불째고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끼들 돌봐야지 너무 앞에만 있으면 안돼~


파충류 미어캣 겸 전구 주의사항은

전구가 조금 뜨거우니 너무 가까이두면 화재의 위험이있어요 !

50cm정도는 떨어트려 쏘아주는것이 좋습니다 !

앗 저 소켓은 파충류 전구 소켓이라고 검색하면 나온답니다 ㅎ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