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어캣 하네스랑 모자 샀어요 !

신비한 동물 백과사전/반려동물 제품

by 지미아빠 2020. 5. 16. 14:30

본문

반응형

미어캣 목줄 하네스랑 모자 샀어요 !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울 아기들 일상포스팅:)
얼마전에 임신했던 점순이 ㅎㅎㅎㅎㅎㅎ
지금 몸보신 할겸 집에서 같이 생활하고있는데요
집에만 있어 답답해하는거같아서 목줄 , 하네스 , 모자까지 구매했답니다 ㅎㅎㅎㅎ


개인정보때문에 상자는 가렸씁니다..!

너무 귀여울거같아서 오매불망 기다려서 받았더니 이렇게 사진을 이쁘게 찍어버렸지뭐에요 ㅎㅎㅎㅎ

미어캣 목줄 , 하네스 , 모자까지 !

하네스가 옷처럼 주머니도 달려있어서 엄청 귀여움;

사실 이게 미어캣 목줄이란건 시중에 없는데

외국에서 페럿이 반려동물로 자리잡은지 오래라

체구가 비슷하여 구매했더니 딱맞지뭐에욤 !



PET HEADWEAR !


미국제품이군하!

목줄이랑 옷은 일본꺼 !

한국에는 아직 페럿 용품같은게 없는데..

외국은 여윽시..

햄스터 목줄 , 토끼 목줄 하네스 등도 판매하니

혹시 조금 더 크다거나 어린아이들은 그거 구매하셔서 사용하셔도 될거같아요 !

제품은 인터쥬페럿이라는곳에서 구매했습니다.

홍보하는거 절대아니고 협찬받은거 절대아니고

내돈으로 내가 사서 쓰는 후기임돠 ㅎ



사진 찍어놓은게 없어서 동영상 캡쳐했다능 !

미어캣 모자 너무 귀엽지않나유 ㅠㅠ

옷이랑 깔맞춤 한것인데 저날 처음 껴본날이라 옷을 반대로 입혀버렸다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자쓰고 사료먹는거 동영상 찍은것이에요 ㅎㅎㅎ



어디 혹시 소동물 목줄 하네스 의상등

잘 아시는곳 없으실까요 ㅠㅠ

더 이쁜거 많았으면 좋겠는 1인..!

근데 목줄은 아직 미어캣이 불편한가..

끼고 산책데려나갔더니

막 숨을려고하고 그러더라구요 ㅠㅠ

또 옷이 불편하고 간지럽나..

뒷발로 계속 긁어대서 주머니 뜯어져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산지 이틀만에..

조금씩 나아지겠지요..?

후..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