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양이 장난감 정리함 구매했습니다 !

신비한 동물 백과사전/반려동물 제품

by 지미아빠 2020. 3. 9. 20:00

본문

반응형

고양이 장난감 정리함 구매했습니다 !



항상 고양이들 장난감 사용하고 이리저리 널부러져 있어서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수납함이 있을까? 했는데

딱 찾은 장난감 정리함 !

mischief ! 

장난기 , 아이들의 장난 이라는 뜻인데 

HINTI / MISCHEIF 두 개의 문구중 하나 선택할 수 있씁니다 !

저는 미스치프로 초이스..



힌토라는 브랜드의 제품이고

수작업으로 만드는 핸드메이드 제품인듯해서 바로 겟겟

같은 정리함이지만 다른 형태의 수납함도 많음

하지만 나는 이걸로 구매.



제품의 특성을 설명해놓은 택 !

사이트와 인스타그램 주소도 나와있으니 한번 구경가시길?

홍보아님 (모르는 사람..)

택도 이렇게 느낌있다능

택 하나도 이렇게 좋은제품이라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니..

명품산거같잖아 !?



못이 없어서 사알짝 아쉬웠다.

뭐 없어도 상관은 없는거지만.. 있으면 완전 만족 120% 했을듯.

목재로 제작한 문에 달기위해 목재용 피스 2개 철물점에서 사옴.

2개 달라니까 그냥 주시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양이 장난감 정리함 구매하면서 

폭풍 쇼핑한 고양이 장난감들.

막대용 장난감들 위주로 구매했다.

한번에 꽂아서 놓았을때 색의 조합이 이쁠만한 것들로만.

중간에 엄청긴 색깔 뱀? 모양같은 장난감은 이미지랑 실물이 너무 다르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레이저포인터도 !

고양이들이 일반 장난감들은 흥미를 금방 잃는데

레이저는 정말 좋아하더라. 잡느라 정신이 읎음..

 


갬성샷..

인테리어와도 너무 잘어울리는 톤이라서 너무 마음에 드는것..

근래에 구매했던 모든 제품들을 통틀어 가장 잘산거같다.



아 장난감 찼다가 구매한건데

강아지풀 장난감 ! 싱크로율 대박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고양이들이 좋아하지않는건 비밀..

내가 좋아하는거야 왜..



이렇게 고양이 막대기 장난감을 꽂을 수 있어서 너무 좋다.

옆에는 저기에 들어가지않는 큰 장난감들을 꽂아넣을 수 있음 !

오른쪽밑에는 각인도 요청하면 넣어주시니 너무 만족스러운것..



벌써 신난 페르시안 친칠라 

김먼지 (4세)



요건 인스타에 올렸던 동영상~_~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