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집들이 파티~

지미아빠 일상/뭐할까

by 지미아빠 2020. 3. 1. 22:02

본문

반응형

 

여자친구 집들이 파티에
나 제외한 나의 친구들이 초대되었다.
총 6명 .. 6평짜리 원룸에 6명..
1평씩 사이좋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가 유튜브에서 참피디? 영상을 보고 주문한 참게 홍게 타이거새우 단새우 등등..

 

게 작업중.. 씻은다음 찜기에 올리는중..
뜨거운물이 나오지않아 고생했다는..

 

다리가 왜 다 부러져있지?
지금 생각해보니 살아있는 게들의 살기위한 몸부림..?
이라고 생각이 들지만 맛있게 먹을생각에 1도 신경쓰지않았다는..

 

 

요것은 황게.

 

요것은 단새우? 딱새우?
기억이 안난다.

 

요것은 타이거새우!!!
엄청 큰 새우를 예상했지만
너무 작아서 새끼호랑이새우..ㅋㅋㅋㅋㅋ

 

열심히 해감중.

 

감바스 준비중인 김쉐프 27 김희원씨

 

이건 닭새우??? 기억이 안남..
먹기에 바빴기때문..

 

감바스 준비전 간으로 새우를 조져벌이는중.

 

짠.
올리브가 있어야ㅜ하는데 없어서
식용유로 했더니 아쉽더라..
맛은 있었음ㅋ

 

드뎌 된 게 찜!

 

다리 다 어디가쒀!!!
먹는데 철이 아니라 그런지 살이 없더라..
겨울철에 먹었을때는 정말 맛있었는뎅 ㅠ

 

친구가 보라카이에서 가져온 앱솔루트 망고!
보라카이에서 한정판으로만 파는 술이라서 못구한다더니
검색하니까 나오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바스 먹고 남은 기름으로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
맛났음.

 

지금 보니까 한정판 같기도하고..

 

등딱지 비빔밥 + 해물라면 !
이게 메인이지~

1일 1포스팅 다짐했는데
이거 먹느라 어제 까먹어버렸다..
급하게 매꾸는 오늘 포스팅
첫 모바일 포스팅이라 힘들다능..

그럼 다음에.. 포스팅을 !

앗 미어캣 새끼 4마리 출산했어요 !
내일 포스팅 하겠슴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