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생 해야만 하는 강아지 산책 훈련 !

신비한 동물 백과사전/반려동물 정보

by 지미아빠 2020. 4. 28. 16:00

본문

반응형

평생 해야만 하는 강아지 산책 훈련 !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아지 산책 훈련에 대해 포스팅해볼까합니다.
저번에 낙산공원에 산책 나갔다가 만난 강아지 썰도 이야기 해드릴려구요ㅎㅎ


강아지 산책을 해야하는 이유!


첫번째는 사회성 !

규칙적인 산책으로 다양한 강아지들과 마주치고

사람들 , 환경을 경험하며 사회성을 키울 수 있습니다.


두번째는 스트레스 !

집에서 문제행동을 하는것은 스트레스를 받았다는 이유중 하나인데요.

산책을 통해 강아지가 받는 스트레스를 줄여줄수 있습니다.

이런 문제행동들은 산책을 하면서 나아지는 경우가 많아요 !

강아지는 냄새를 맡으며 스트레스를 푼다고도 하니

자주 나가 새로운 냄새를 맡게 해주는것도 좋아요 !



세번째는 신뢰

자신을 보호해주는 보호자와 항상 산책을 나가는건

주인과의 신뢰관계를 형성하는데 도움이됩니다.

더욱 더 주인을 믿고 따르게 됩니다.


네번째는 건강

활동력이 좋은 강아지들은 산책을 통해 더욱 더 건강해집니다.

반려동물시대가 되면서 강아지들이 더욱 더 좋은 간식과 사료들이 생기고있는데요.

비만견들이 늘고있습니다.

해외에서는 강아지를 초고도비만으로 찌운 보호자에게 벌금형을 선고하기도했었는데요.

주기적인 산책을 통해 건강에 힘써야합니다.



얼마전 만듦이와 종로구에 있는 낙산공원에 강아지 산책하러 다녀왔는데요.

어떤 떠돌이 진돗개를 만났답니다.

그런데 계속 따라오는거 있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다못해 결국 도망갔답니다..



근데 가게 근처까지 따라와서 건물 안으로 황급히 숨었는데..

아뿔싸..



걸려버렸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 어디서 누가 잃어버린개가 아닌가

112 , 119전화했는데 사람을 위협하는 상황이 아닌이상은 못데려간다고 하더라구요..ㅂㄷㅂㄷ

유기견 센터에 전화하는데도 전화를 안받고 정말 화가났답니다..


만듦이가 유기견으로 안락사 당하기직전에 데려온 아이인데

사회성이 많이 부족해서 낙산공원으로 강아지 산책하러 자주 나가는 편인데요.

그래도 좋은 친구만났는데 도망가는데 맘이 아팠네요 ㅠㅠ


나중에 한번 더 만났으면 좋겠다는..ㅠㅠ

+tmi로 종로구 산책하기 좋은곳 낙산공원 !!!

뷰도 정말좋고 강아지들도 많다는 ㅠㅠ 꼭 데려가보세요!

인생샷 건질 수 있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