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양이 털 제거 ! 물티슈 두 장으로 가능하다고?

신비한 동물 백과사전/반려동물 팁

by 지미아빠 2020. 4. 15. 17:05

본문

반응형


고양이 털 제거 ! 물티슈 두 장으로 가능하다고?



아령하세요~
지미파더입니다.
오늘은 반려동물을 키우시는 분들에게 엄청 유용한 이야기를 해드릴까 합니다 !
동물을 키우다 보면 털이 안빠지는 아이들도 있지만
털이 빠지는 아이들이 대부분인데요. 
오죽하면 털이 안빠지는 아이들만 키우는 분들도 계실정도로
동물의 털은 옷에 달라붙고 집에 날라다니고.. 심한 사람들은 비염에 천식까지도 오게 만들어요..
근데 거기에 털갈이 시기까지 다가온다.. ㅗㅜㅑ.. 상상도 하기 싫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오늘은 고양이 털 제거 방법에 관해 포스팅 해드릴까해요 !

레쓰-기~릿 

첫번째 방법은 자주 빗질해주기.

아주 원초적인 방법인데요.. 평소에 빗질을 자주해주시면 심한 털날림들은 방지할 수 있습니다.

장모견,묘들에게는 피부를 위해서는 애초에 자주 관리 해주셔야 하지만요..ㅎㅎㅎㅎ

털 빠짐이 심한 종류의 강아지들은 사진과 비슷한 빗 보다는

정전기로 털이 날리지 않도록 도와주는 빗들 사용하시면 더욱 더 편리하시겠지요?



두번째 방법으로는 돌돌이 , 다른 말로 찍찍이인데요.

고양이 털 제거 하는걸로는 이것만한게 없지요..

애완동물시대에서 반려동물시대로 변화하면서 이런 유용한 제품들이 많이 생기고있어요.

이건 원래 오래된 제품이지만요..ㅎㅎㅎㅎ 

옷에 털이 묻으면 그때그때 돌돌이로 제거해주시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깊게 박힌털은 잘 빠지지 않지요..

그래서 요즘에는 그런 상황에 쓸 수 있는 빗들도 있으니 잘 검색하시면 구하실 수 있어요!


가장 문제되는 상황은 빨래를 할때인데요..

보통 빨래 전에 털들을 제거하지만 털이 너무 많이 붙어있다던가

깊게 박힌 털들은 제거가 되지않아 그냥 세탁기에 놓고 돌리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이럴 경우 다른 옷에 다른옷들에도 털이 달라붙기 때문에 정말 문제..ㅠㅠ 

집사님들만 아는 이야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래를 해도 털이 없어지지 않는건 어쩔수 없지요..



하지만 세탁시에 이 물티슈 두 장이면 고양이 털 제거가 완벽하게 된다는거 알고 계셨나요 !!

물티슈를 넣고 같이 돌리면 일종의 흡수제 역할을 해주어 세탁물을 더욱 더 깔끔하게 해준답니다 !


하지만 주의해야할점은

잘 찢어지는 물티슈 X

절대 3장 이상 X

사용한 물티슈 사용은 X


또한 옷에 물티슈 냄새가 베기는 상황이 있으니

섬유유연제와 같이 넣어 사용하셔야한답니다 ㅎㅎㅎㅎㅎ


고양이 털 제거는 이제 이렇게 해결하세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